LogInJoinUsenglish
Books Online Service Digital Products downloadable Notice
Home > What's New > Notice & Event
NEWS LETTER
[신간출시기념] 학원 홍보 이벤트
첨부파일 등록일 2015.07.01 조회수 4364






American Textbook Big Book (교재보러가기)



  실제 미국 현지의 자연스러운 영어 표현을 학습자 수준에 맞게 단계별, 점진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영어권 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할 뿐만 아니라, 다방면의 배경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School Subject Reading 2nd
(교재보러가기)



  세 권으로 구성된 초등 고급 - 중등 초급 학습자를 위한 리딩 교재이다. 미국 교과서의 중요 특징들을 포함하고 있는 본 시리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픽션과 논픽션 주제를 통해 학습자의 흥미를 유발한다. 또한 역사, 문학, 사회학 등의 다양한 주제를 포함하고 있어 학습자의 배경지식을 넓혀주는 교재입니다.



More School Subject Reading 2nd 
(교재보러가기)



  미국의 교과 과정에 포함된 다양한 과목들을 영역 학습과 접목, 명확한 가이드를 통한 Reading 프로세스의 체계화를 위한 교재. 다양한 장르의 글을 통하여 언어 학습에서 나아가 폭넓은 지식으로 흡수 되는 Immersion 식 학습교재입니다.




Early Grammar
(교재보러가기)



  중학교 입학 전 갖춰야 할 기초 영문법을 정리한 입문서입니다. 다양한 시각 자료로 학습자의 흥미를 유발해주며, 탄탄한 기본기 학습으로 학교 문법을 완벽하게 대비해줍니다.



Grammar Planet 
(교재보러가기)



  최신 초등 교육과정 및 어휘 분석 반영하여, 누적 반복 학습을 통한 완전 학습이 가능하며, 이해하기 쉽고 명확한 문법 설명으로 학습자 중심의 흥미로운 학습 활동이 가능하도록 만든 교재이며, CD-ROM을 통한 추가 학습 기회 제공이 가능한 교재입니다.




Grammar Galaxy 
(교재보러가기)



  세 권으로 구성된 초등 중급 - 고급 학습자를 위한 문법 교재로, 본 시리즈의 쉽고, 명확한 문법 설명, 간단한 표, 그리고 현실적인 예문은 학생들이 자주 쓰이는 문법 구조를 쉽고, 직관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단순 반복적인 문법 drill 위주의 활동에서 벗어나, 실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텍스트를 활용하여 실질적인 문법을 쉽게 익힐 수 있다. 이외에도 학생들의 학습을 도울 수 있는 CD-ROM과 다양한 온라인 부가자료를 제공한다.

이전글[세미나] 히플러 서현주 선생님의 엄마표 다독 홈스쿨링!
다음글[신간출시] Grammar Planet 1-3
목록